[보도자료] 멀웨어스닷컴 (malwares.com), 악성코드 검색 때 기업 정보 비공개

안녕하세요.

malwares.com 입니다.


지난 주 그것이 알고싶다 방영 이후 폭발적인 인기 상승을 느끼고 있는 월요일 오후 입니다.

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죠?


저희가 운영중인 malwares.com 이 해외에 서비스 되고 있는 VirusTotal 과 비교하여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.

VirusTotal 은 아무래도 전 세계에서 수집한 풍부한 악성코드 데이터베이스가 아무래도 큰 자랑인데요, 그렇다 보니 수집된 파일이 외부로 노출 되거나 권한을 가진 일부 유료 사용자에게 그 정보와 샘플 파일이 고스란히 노출 되는 문제가 종종 있었습니다.


관련 기사 보기 : http://www.etnews.com/20170206000431 (전자신문)


저희 malwares.com 은 서비스 시작 때 부터 이런 상황에 대해서 충분히 인지 하고 있었고, 국내 여러 사용자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유료 사용자에 한해서 비공개 옵션을 제공중에 있었습니다.


관련 기사 보기 : http://www.etnews.com/20170210000216 (전자신문)



위의 API 문서에도 표시가 되어 있듯이 "secure" 옵션을 통해서 파일 전송과 분석 요청을 하실 수 있고요, 이렇게 수집된 파일은 해당 API KEY 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 외에 어떤 사용자도 정보를 요청 할 수 없습니다. 또한, 당연하게도 이 정보는 VirusTotal 들 해외 어떤 사이트 하고도 공유가 안됩니다.



정보 보안도 중요하고 악성 코드도 중요하지만,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 기업의 소중한 정보와 자산이 외부에 유출 되어서 아무나 접속하고 볼 수 있도록 하면 안될 것 입니다.


저희 malwares.com 은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.

조만간 일반 웹에서도 비공개 옵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준비 하도록 하겠습니다.


모두들 즐거운 한주 되시구요!

많은 관심과 애정 감사 드립니다.


덧) MAX 베타 테스트는 계속 진행 중에 있습니다. MAX 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리겠습니다.
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(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