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인트시큐리티, 'K-Global 300' 선정

malwares.com을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,

오늘은 축하할 소식을 들고 왔습니다!


세인트시큐시티가 미래창조과학부가 뽑은 ICT 분야 유망 기업 'K-Global 300 기업' 선정되었습니다!


이번 기업 선정은 ICT 분야 창업, 벤처의 효율적인 지원 정책 마련을 위해 글로벌 진출 가능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창업, 벤처 기업을 특별히 선정한 것 이라고 하는데요~ 미래부의 ICT 융합 실행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


<미래부 ICT 융합 실행계획>




성장 단계부터, 해외진출까지~! 

그리고 재도전을 통한 성공사례 창출까지 이 모든 과정을 정부의 적극적인 지원으로 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



<300개 선정 기업 일부 캡처 이미지>



이를 계기로 세인트시큐리티도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, 글로벌 시장 진출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었는데요! 보시다시피 세인트시큐리티는 자체 기술력을 인정받아 R&D 연구기관으로 뽑힌 거구요, 

앞으로 정부의 적극적인 지원으로 연구개발(R&D)을 혁신할 수 있는 더 좋은 환경이 마련되었습니다! 


선정된 기업은 지역별로 대전, 대구, 울산 등 비수도권 기업이 27%를 차지하며 200개 기업은 K-Global 프로젝트에 참여한 기업 중에 역량이 우수한 곳을, 100개 기업은 지역별 창조경제혁신센터가 추천한 기업 대상 검증과정을 거쳐 선정했다고 하는데요~


그럼 이번 선정으로, 저희는 어떤 혜택을 지원 받을까요?


미래부는 선정된 기업에게 개별 기업의 수요를 바탕으로 입주 공간, R&D, 해외 IR, 컨설팅, 자금 등 창업·벤처의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 사업의 선정에 우대한다고 합니다. 

또한 K-Global 300 기업이 창조경제혁신센터의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도록 각 센터별 특성에 적합한 기업의 특화 기술·사업성 등을 알리고 혁신센터가 지원하는 프로그램에도 활발히 참여하도록 지원 받을 수 있다는 것!


저희 세인트시큐리티는 이번 K-Global 300 선정된 것을 시작으로, 정부 지원의 ICT 분야 R&D기술 성공 사례를 잘 만들어 나가겠습니다. 앞으로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립니다.





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(0)

Designed by JB FACTORY